应用下载

전국 중학교 급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인 장급식 입니다. 고등학생은 '김급식'을 사용하세요 ^^; ※문제가 있는 경우는 꼭 이메일로 신고해주세요. iT..
전국 중학교 급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인 장급식 입니다. 고등학생은 '김급식'을 사용하세요 ^^; ※문제가 있는 경우는 꼭 이메일로 신고해주세요. iTunes에 리플로 신고해주시면 확인하기가 힘듭니다. ※올해 추가된 학교 신고해주세요. ^^ http://blog.naver.com/kimgupsic ※ 학교는 실시간..
우리아이를 더욱 사랑하는 방법 우리아이를 더욱 사랑하는 따뜻한 앱 최급식! 우리아이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팁! 전국 초등학생과 부모님이 함께 사용하는 애플리케..
우리아이를 더욱 사랑하는 방법 우리아이를 더욱 사랑하는 따뜻한 앱 최급식! 우리아이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팁! 전국 초등학생과 부모님이 함께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최급식 * ※초등학생을 위한, 부모님을 위한 모든 것을 담다! 1. 전국 초등학교 6,428개 중, 98.9% 식단 및 학사일정 안내 2. 자녀의 실시간 위치 알..
항상 배고픈 고딩들을 위한 울학교 급식 알리미 (( 김급식 )) (고등학생김급식, 중학생장급식, 초등학생최급식)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고등학교 급식정보 확보한 ..
항상 배고픈 고딩들을 위한 울학교 급식 알리미 (( 김급식 )) (고등학생김급식, 중학생장급식, 초등학생최급식)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고등학교 급식정보 확보한 ((김급식)) 현재 전국 고등학교 급식 업데이트 가능한 학교 비율은 2383개교 중 가능학교 2375개교 99.7% 입니다. 서울 328개교 중 326개교 가능 99..